your ip addrsss is blocked and collected in black list now. be careful!
Q-CODE 등록 접속과 발급이 가능해 지면서 해외입국자의 검사 의무 폐지와 함께 검사 관리가 더욱 중요해 졌으며 입국자는 검역정보사전입력시스템인 Q-코드에 검역 정보를 사전 입력한 다음에 입국을 해야 합니다. 데이터 저장과 전송 방식을 통해서 보다 효율적으로 대응이 가능해 지면 신속한 방역 및 검역을 시스템을 통해서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Q-코드를 통하여 PCR 검사 결과를 보다 손쉽게 등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확진자 발생시 역학조사 데이터와 PCR 검사 결과 정보를 통하여 확진자 근접 좌석의 승객이나 관할 지자체 파악 등의 빠른 조치를 가능하게 하여 추가적인 확산을 방지하게 됩니다.
Q-CODE 접속 및 발급 신청하기
큐코드(Q-CODE) 접속 및 발급 절차와 PCR 검사결과 등록에 관한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빠르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Q-CODE 접속 및 발급 신청하기
Q-CODE (큐코드) 를 통하여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PCR 결과를 손쉽게 등록하고 해당 검사 정보로 확진자의 동선과 추가적인 피해 예방과 조치를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입국전 입국후 취해야할 내용들을 참고 하시어 편리하게 Q-CODE (큐코드) 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Q-CODE 발급신청 바로가기 Q-CODE 접속 및 발급 절차 / PCR 검사결과 등록 Q-코드가 지자체 등으로 자동 전송이 되므로 … Read more
한국입국 절차
검역정보 사전입력 시스템 (Q-CODE)
해외에서 입국하는 모든 내외국인은 음성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검사 의무를 부여하지 않게 됩니다. 이전에는 국내 입국전 48시간 이내 PCR 검사나 24시간 이내 신속항원 검사 음원확인서를 제출해야 했으나 국민의 불편 등을 고려하여 Q-CODE 사전입력 시스템이 완비되면서 해외입국 정책이 개편되었습니다. 하지만 입국후 검사는 계속해서 유지되며 모든 입국자는 입국 1일 이내 PCR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입국후 검사로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는 인정되지 않음) 입국후 검사 결과는 모두 검역정보 사전입력 시스템인 Q-CODE 에 등록하면 완료되게 됩니다.
오프라인의 시대는 저물어가고 점점 세상은 온라인화 되어 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에 따라서 스마트폰으로 SNS을 하거나 유튜브를 본다던지 웹서핑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게 되면서 데이터 사용량이 통화량 만큼 중요한 시대가 되었으며 일반 요금제보다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 비교를